모기퇴치기 - 유니트랩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31-8018-2707
▒ 오른사건보다 더 심각했던 도인비 매장사건. >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

오른사건보다 더 심각했던 도인비 매장사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GeNb840 작성일19-11-08 00:3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제가 이글 올릴까말까 고민했습니다.. 선수 한명이 팀과 맞서서 싸우면 선수가 못이긴다는걸 알기때문에, 하지만 저는 스위프트 한명에 의해서 좌지우지 되는 상황을 도저히 납득할수가없어서 이글을올리기를 결국 결정하게되었습니다. 
사진들이 중국에서 페이스북에올리려니 속도가너무느려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사진이 너무많아 중국어로된 부분은 팀원과의 관계 문제가없다를 증명하기위해올린것이고 보기힘드신분들은 아래쪽에 스위프트랑 저랑 얘기한 부분 보시면됩니다..
스위프트가 이글에 또 말도 안되는 거짓말로 반박을 하게된다면 녹음 파일 공개하겠습니다. 저는 누구처럼 증거없이 거짓말하진 않을겁니다. 모자이크 된 부분은 이번 싸움과 관련없는 곳에 피해가안가도록 한겁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한국 사이트보니 지난번 제가 웨이보에 올린글 통역을 너무 이상하게해서 전문 통역사 찾아서 통역했습니다
이번에도 사진관련된부분 만약 다른웹사이트에서 통역 잘못됫을경우 통역사분통해서 통역한후 다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얘기하기 앞서 
이번 스프링시즌 QG에서 한시즌 할수있게 조건 맞춰주신 Newbee 투자자님께 정말 감사의 말씀드리며 팀 내부의 팀원의횡포를 공개해 팀내부 이미지 실추시키는부분에대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밀 말씀드립니다. 투자자님과 사장은 다른사람입니다
투자자 분은 정말 저에게 끝까지 도움주시려고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런 프로게이머가 이스포츠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밖에다가 알리면서 저의억울함을 알리고싶었습니다.
그리고 QG 옛 리더가 거짓으로 저를 모함했는데
지난시즌 여성팀으로 갔었고 이번에 여성팀 나온이후로 거짓으로 인터뷰 한 이후로 갑자기 팀숙소에서 생활한다는데.. 이건 무슨상황인지도 모르겠고, 팀이 무슨생각으로 인터뷰한 이후로 리더 숙소에서 생활하게 해주는지는모르겠는데, 그게 만약 인터뷰 한이후로 얻은 대가라면 정말 더럽고 치졸한일이고, 한 사람이 사실을 알리고자했을때 팀은 무슨방법을써서라도 묻을수있다는점에서.. 배운점이 많습니다. 
이제 상황 설명해드리면

1. 2015년 섬머시즌끝나고 QG-》Newbee로 인수됨

2. 스위프트는 그당시 계약조건이 첫째로 월급이 맞춰지는거고, 월급이 맞춰졌을때도 팀에 후보 정글 없어야하고 이미 온 톰은 LSPL(2부리그)로 보내버리려고 생각하고 그부분 안되면 재계약을 안하겠다고 사장과 얘기했음. 그리고 사진에있다시피 자기입으로 사장이 톰 보낸다고해서 계약하겠다고 햇다함. 애초에 후보정글 보낸게 이번이 처음이아니고 옛날에 2부리그팀에있었을때 ssun(선인), 감자갓 두명다 비슷한 방식으로 보내버렸음. 그래서 결국 마지막에 스위프트 동의없이 후보정글인 톰은 대회는커녕 스크림도 참여못하게막음. 미드도 마찬가지로 QG 2부리그였을당시 보리살 실력이 안좋다고 쟤랑 안할거라고 하
면서 저를 쓴것도 마찬가지임.

3. 스위프트가 얘기햇는데, 이번시즌 저를 바꾸는거에 팀원들의 생각이다? 그런데 섬머시즌 끝나고 peco는 오히려 스위프트를 바꾸고 싶어했습니다. 저는 팀에게 스위프트와 같이하고싶다고 했구요. 지난시즌 peco와 얘기할 당시 중국어가 서툴러 부족한 영어로 얘기했습니다. 이번에 탑과 원딜과 싸운거 맞습니다. 하지만 얘기해서 다 풀었고 저 쓰는거 동의했는데 스위프트가 끝까지 거절했습니다. 전 팀원과의 관계가 1년6개월 지속되었고, 하루아침에 무너질 관계는 아닙니다. 스위프트가 저 투명인간 취급 사실이나, 저와 다른 팀원들과의 관계에있어서는 문제없습니다. 지난시즌 매번 이벤트갈때마다 팀한테 10원도 받은적없으며 제가 제돈으로 여자친구 비행기 숙박 식사비까지 다냈습니다. 그에대한 사진도 첨부합니다. 그리고 팀에다가 무리한 연봉요구? 차를 사달라했다? 증거도없이 거짓말한데, 저는 중국내 차 면허증도없으며, 연봉은 애초에 이번시즌 시작전 투자자께서 잘맞춰줘서 불만없었습니다.

4. 스위프트는 자기보다 나이많은 사람들에대한 존중이없습니다. 한 팀의 매니저조차 욕하는데, 코치님 무시하는건 일도아니겠죠. 한글로된것과 중국어로된 두개가있습니다. 저때 상황이 2015년 섬머시즌 끝나고 계약기간이 2018 05 01일 까지인데, 스위프트가 다른팀 가고싶어서 매니저한테 보낸 내용입니다. 보시다시피 전 스위프트를 그 당시 제 동료로 여겻기때문에 하지말라고 막았습니다만, 저는 스위프트가 저한테 왜이러는지모르겠습니다.

5. 저는 팀에 후보로라도 남고싶다고했습니다, 스위프트가 팀에게 저랑안하겠다고해서 팀에서는 이미 다데선수를 계약했구요, 하지만 스위프트는 후보로라도 남으려면 총대를 매라합니다. 제가 올린부분에대해 제가 어디를 총대매야합니까? 제가보기엔 스위프트는 지금 감독님 이상의 권력을 가지고있습니다, 사진을 보다시피 스위프트가 다데 보리쌀 두명이랑 하기싫다고 되어있는데, 지난번에 왜 다데선수가 QG에와서 스크림 한판도 못해보고 한국갔을까요? 스위프트랑 얘기한 날짜보시면 알겁니다, 왜 톰은 QG와서 스네이크로 이적을 해야만 햇을까요? 왜 시즌 막바지에 미드가 그렇게나 바뀌면서 중요한 플레이오프에서는 기권을 했어야했을까요? 그 당시 저에게 어떠한 연락도없었습니다 대회 할래? 우리 기권한다? 뭐 이런얘기들이요.. 그만큼 스위프트는 감독님과 코치님을 없는사람 취급했습니다 사장과 직접얘기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팀은 애초에 저만 나가사는게아니라 주전 선수들은 다 나가살수있습니다. 제가 팀의 룰을 어긴적없습니다.

6. 스위프트가 얘기하기로 방송하면 돈더버는데 프로 하기싫다라고 얘기를했다??? 그럼 저위에 제가 팀원과의 한얘기들은 다 뭘까요? 팀원들에게 왜 스위프트와 싸운거 사과를 하면서까지 계속 경기에 나가고싶어했을까요? 제가 팀과 방송관련된부분으로 말다툼이있었던건 사실입니다. 정확히말하면 방송계약이 2016년 6월에 끝나는데 1월초에는 사장 이 제가 안유명하다고 방송사와 계약안한다고 했습니다. 2016년 롤드컵 끝나고 계약하자고 그러나 갑자기 사장이 이번년도 방송 계약 하자했고 사장쪽에서 하는말이 팀70% 선수 30% 였습니다. 전 팀30% 선수70% 를 원했고 이에대한부분은 그 당시 EDG경기 끝나고 얘기했는데 그다음 경기인 IG경기전까지 답을 주기로했습니다. 근데 답이 없었습니다. 스위프트가 얘기한 거보면 IG경기전 답을 안주면 경기를 안한다고 나와있던데 제가 IG경기 나갔는지 안나갔는지 결과보면 다나와있는거고, 답을 안주고 EDG경기 끝난 이후로 팀에선 다른 미드를 찾고있었습니다. 전 경기 안하겠다고 한적 절때 없습니다. 지난시즌 QG가 방송 계약당시 QG매니저가 저에게 매달 10000위안씩 주기로 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10원 조차 주지않았고적어도 이번시즌 만약 제가 방송하고싶었다면, 그냥 팀에서 월급주는거받고 방송하면됬는데 왜 사장 투자자님 까지 찾아가면서 경기하고싶다고 햇겠습니까, 말도안되는 거짓말로 몰아가는거 정말 억울합니다. 제가 방송 하는걸 좋아하는걸 맞습니다. 방송할때 중국어를 쓰면서 팬과 얘기하고 팀원들과 보이스톡 하기때문에 중국어가 쉽게 느는걸 느끼기때문입니다. 하지만 방송으로 인해서 프로를 포기하고싶었던적은 없습니다.

7. 코치님 밴픽을 안들었다는 부분에대해선 증거가없으니 말을 많이 못하지만, LGD경기전 제 중국서버 아이디 전적 검색해보시면 미드 퀸 만 연습했었고 퀸 그라가스로 스크림에서 승률 좋았는데 갑자기 스위프트가 킨드레드 그브에 꽂히더니,미드퀸 정글AD하면 올AD라고 상대 탱커 못잡는다고 그래서 결국 그뒤로 퀸은 써보지도못하고 결국 그당시 대회 룰루 시비르로 준비해갔는데, 그때 경기당시 룰루를 뽑앗는데, 원딜이 시비르를 안뽑아서 제가 화가나서 원딜한테 시비르 왜안했냐고 얘기해서 말다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peco한테 스위프트때문에 화나서 과민해진거같다고 얘기했고 사과했습니다. 그이후 랭겜도 같이하고 사이문제없습니다. 그냥 스위프트한테 코치님밴픽 무시하는건 쉬운 일입니다. 최근 EPA 랑 경기에서 스위프트가 카직스를 써서 진경기만봐도, 당시 경기장에서 같은 팀원이 반대했는데 쓴거보면 일종의 증거가될수있겠네요.

8. 제가 스위프트한테 미안하다고 먼저 사과했습니다. 전 정말로 이팀에서 프로생활 더 오래 하고싶었기때문에, 하지만 저한테 후보로라도 남고싶으면 이번일을 제가 총대매라고합니다. 그래서 제가걍 총대매고 후보로라도 남겠다고 할랬는데 그래서 지금까지 아무글도 안올린건데 스위프트는 몇일전 갑자기 말을바꿔서 너와 팀 다데 나 를 위해서 이적하는게 낫지않겠냐 라고합니다. 저는 시간이지나면 후보로라도 남아서 기회 잡을수잇을거같았지만, 이젠 그마저도 힘들어졌습니다. 저기 사진만봐도 스위프트가 저있으면 안한다는 증거고 , 저는 너무화가납니다 스위프트가 저랑 하기싫대서 중요한 시즌 마지막에 뜬금없이 후보리그 가라길래 후보리그가서 게임하고, 근데 도대체 팀원이 같이 열심히해서 간 플레이오프에서 다데선수 못 쓴다고 했으면, 기권이아니라 저에게 기회라도 줘야되는부분 아니였을까요.. 저를 부르지도 않았습니다.. 팀이 기권하는 그순간에도 팀은 저에게 물어보지도않았습니다. 제가 Snake경기 이후 후보로 밀려난이후 경기 뛰고싶어서 사장을 몇번찾았고 그 결과, 12일 사장과 얘기했을때 분명히 사장이 자기입으로말했습니다. 17일 경기 다데선수 아마도 출전불가다 너쓰겟다. 하지만 저를 스크림에도 참석시키지않았고, 스위프트에게 말좀하자해도 저랑 할 얘기없다며, EDG와 QG경기 당일 그날 기권했을때 너무 서럽고 슬펐습니다. 3,4위 전에서도 EDG와의 경기에서도 저를 부른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부분이 저를 너무 힘들게했습니다... 이미 팀은 12일 저랑 얘기할때 17일 다데선수 못쓴다고 얘기했습니다, 근데 팀 내부회의에서는 방법이있다며 16일 경기전날 다데선수 내일대회 나갈수있다고 했답니다. 보리쌀 갑자기 17일 아침 계약종료하고 중국인 후보미드는 팔다치고 저는 팀에서 징계내리고 이런방법으로 다데선수 쓰려했지만 결국 마지막엔 쓰지못했고 기권에 이르렀습니다.

9. 글이 너무 길지만 최대한 핵심만 줄여서 쓴겁니다.. 프로선수로써 프로 목숨을걸고 올리는 글입니다. 이건 다 진실입니다.. 제가 프로목숨을걸고 까지 올렸다면 그만한 이유가있었을겁니다. 그이유가 저에겐 친구라고 믿었던 한국인에게 배신당했다는거고 한번이아닌 두번이나, 그런 상황에서 팀은 대부분 거짓으로 기사를써서 저를 매장시키려 했다는겁니다. 인터뷰보면 저는 부르지도않았습니다. 일방적으로 팀이 저를 까놓고 저에겐 해명의기회도 주지않았습니다. 그리고 스위프트는 기사의 내용을 제가 인정을 해야만 후보로 라도 남아있을수 있답니다.. 이젠 후보로 남는것도 힘들겠지만요. 전 이대로 프로생활 그만두기 죽어도 싫습니다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금 정말 무섭습니다. 스위프트가 저 남는거 반대할텐데, 저는 앞으로 저에게 무슨일어날지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적어도 한 팀을 응원하는 팬분들은 이 사실을 아셨으면 합니다.전 팀원들과 함께 LSPL에서 LPL올라왔었고 이러한 이유로 제가 나가야된다는게 너무 억울합니다. 제가 중국어를 그렇게 열심히 배운이유도 팀원과의 의사소통에 문제가있으면 국제대회에서의 우승이 힘들까봐 팀원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고자 열심히 배웠던건데.. 지금은 그 시간들이 너무나도 무의미해진거 같고 지난시즌 제앞에서는 친구처럼 대하면서 너 없으면 힘들거같다 니가 제일 편하다 이번시즌에서 또 도인비랑 안할거다. 선수 한명에게 좌지우지당하는 제 선수생활이 너무나도 싫습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은 적어도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는일 겪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글을 올리고난뒤 제가 프로를 더할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할수있게된다면 정말 저에게 이런일 다신 안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녹음파일과 나머지 사진들 필요하면 다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너무많아서 순서가 이상할지도모릅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제가 이러한 내부고발로 인해서 만약 QG에서 나가게됬을때, 중국내 다른팀을 찾기가 힘들다는것도압니다. 그리고 아직 까지 지금 팀에서 받지못한돈도있는데, 아마 그 돈도 안줄가능성이 높다고생각합니다. 그걸 감수하고도 이런얘길 올리는것은 프로의식이 없는게아니라, 프로를 더하고싶어서 혹시나 있을 조금의 가능성을 보고 올리는겁니다. 저는 다음시즌 제가 대회를 더 할수있을지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 글을 올렸을때 중국팀들은 제가 내부고발자라고 안좋게보겠지만, 적어도 팀이 얘기했던 거짓말에대해선 해명할수있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이글을 올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중국내에서 프로생활 이어나갈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G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제가 대회출전하지 못했을당시 걱정해주신 팬분들과 Newbee투자자분께 이런일 알리게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도인비의 마지막 프로생활이 될 수 있었던 사건..

오른좌보다 더욱 뛰어난 정치 ㄷㄷ

도인비는 자신의 프로생활을걸고 이 글을 쓰게되었고 

쓰면서도 뉴비 투자자한테 피해가갈까 고민하다가 변호사랑 같이 상의하고 공개한것입니다.

이 사건이 잘못되었으면 도인비는 프로은퇴상황이었고, 투자자가 편의를 봐줘서 뉴비영에가게되어 그나마 프로를 유지한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유니트랩 사업자 등록번호 : 695-37-00221 대표 : 강동국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45번길 14, 17층 B동 1714호
(상대원동, 성남 우림2차 라이온스밸리)
전화 : 031) 8018 - 2707 팩스 : 031) 8018 - 270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성남중원-0006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동국
전자우편 : unitrap@naver.com
Copyright © 2016 유니트랩. All Rights Reserved.

031) 8018-2707

상담시간 평일(월 ~ 금요일)
AM 09시~12시, PM 13시~18시 까지
상담시간 외에는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입금정보
중소기업은행685-019650-01-016유니트랩(강동국)